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메인

게시판 메인

전체게시판의 제목, 내용 등을 지정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게시물 검색

찾기

Q&A

궁금증은 언제든지 문의하세요.

  

이용안내 FAQ   [more]

  • [] 회원 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Q. 회원 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먼저 가입하신 아이디로 로그인 후 [마이쇼핑] → [회원정보] 에 가셔서 정보를 수정하신 후 → [회원정보수정] 탭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원활한 상품 배송 및 이벤트 알림을 위해 전화번호, 주소 등이 변경된 경우 회원정보를 함께 변경 부탁합니다.

    회원 정보는 언제든지 수정이 가능하나 회원ID, 성함은 수정이 불가능하며 이외 수정된 사항은 즉시 반영됩니다.


  • [] ID와 비밀번호를 잊은 경우엔 어떻게 해야 하나요?



    Q. ID와 비밀번호를 잊은 경우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ID 또는 비밀 번호를 잊으신 경우 U2home 로그인 페이지에 있는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시고,

    가입 시 적어주신 성함과 주민등록번호, 이메일 주소나 휴대폰 번호를 적어주시면 아이디와 임시 비밀번호가 발송이 됩니다.

    아이디와 임시 비밀번호로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신 다음에 [마이쇼핑] → [회원 정보] 페이지에서 임시 비밀번호를 사용하시는 비밀번호로 변경해주세요^^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 회원탈퇴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Q. 회원탈퇴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먼저 가입하신 아이디로 로그인 후, [마이쇼핑] → [회원정보] 에 가셔서 → 하단 오른쪽에 [회원탈퇴] 탭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회원탈퇴를 하시는 순간 회원정보, 구매 및 적립금, 쿠폰내역이 초기화됩니다.

    회원 재가입은 언제나 가능합니다.


  • [] 회원탈퇴 후에 개인 정보는 삭제되나요?



    Q. 회원탈퇴 후에 개인 정보는 삭제되나요?


    A. 저희 U2home 회원님께서 회원 탈퇴를 하시면, 탈퇴하시는 순간 회원 가입 시 입력한 모든 정보가 사라집니다.

    그러나 구매내역이 있는 고객님의 경우 전자상거래 소비자 보호법에 의해 구매에 관련 된 정보는 5년 간 보관합니다.


  • [] 회원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Q. 회원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A. 회원 탈퇴 후 저희 U2home 에 재가입 하실 수 있으며 재가입은 회원 가입 절차와 동일합니다.

    회원 가입 시 주민등록번호 중복으로 확인되는 대부분의 경우는 예전에 가입한 사실을 잊고 계신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경우 U2home 상단의 로그인 클릭 후 ID 찾기와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시어 가입 여부를 먼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U2home에 처음 방문했는데요. 어떻게 주문을 해야 하나요?



    Q. U2home에 처음 방문했는데요. 어떻게 주문을 해야 하나요?


    A. U2home을 이용하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장바구니 담기/바로구매


    구매하시고자 하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주세요.

    장바구니에 담은 제품을 구매하시고자 할 때 주문하기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장바구니는 여러 가지 상품을 한꺼번에 주문하실 수 있는 기능이며

    장바구니 담기 → 쇼핑 계속하기 방식으로 여러 가지 상품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구매 하시고자 하시는 경우 구매 희망하시는 상품을 클릭하시면

    바로구매 버튼이 있으며 클릭하시어 주문서를 작성해 주시면 되십니다.


    2. 배송 정보 입력


    주문 진행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배송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해 주신 후, 결제수단을 선택하는 단계입니다.

    * 실명을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실명이 기재되지 않는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정확한 주소를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소가 부정확한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연락 가능하신 번호를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시 연락처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3. 결제정보 입력


    결제 수단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고 주문하기를 눌러주세요.

    * 신용카드와 계좌이체 지불 서비스는 결제 방식 클릭하신 후 주문하기를 누르시면 자세한 내용 기재는 다음 단계에서 하시게 됩니다.

    * 무통장 입금의 경우 입금자 존함을 정확히 기재해 주시기 바라오며 변경되시는 경우 고객센터 또는 [문의게시판] 으로 먼저 문의 바랍니다.


    4.주문확인


    주문내역이 맞는지 확인해 주신 후, 확인을 누르시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주문이 완료되면 기재하신 이메일로 주문 확인 메일을 보내드립니다.


    5. 주문/배송 조회


    주문이 완료된 후 배송 진행 상황은 홈페이지 상단의 [주문조회]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개인 정보에 대한 보안은 확실한가요?



    Q. 개인 정보에 대한 보안은 확실한가요?


    A. 저희 U2home은 회원의 정보 보안을 위해 주문 및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 정보를 회원 가입 요건으로 삼고 있습니다.

    또한 정보 유출과 관련된 피해가 없도록 정책적/시스템적인 보안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 [] 소비자 피해 보상 관련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Q. 소비자 피해 보상 관련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A. 소비자 피해 보상 기준은 공정거래위원회(전자상거래 소비자보호법)을 적용합니다.

    공정거래위원회 홈페이지 - http://www.ftc.go.kr/policy/consumer/commerceMain.jsp 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 장바구니가 무엇인가요?



    Q. 장바구니가 무엇인가요?


    A. 장바구니란 구입하려는 상품을 임시로 저장할 수 있어서 여러 개의 상품을 구입하고자 할 때 상품들을 장바구니에 담아두셨다가 한번에 주문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진 편리한 서비스입니다.

    고객님께서 슈퍼마켓에 가셨을 때 카트 또는 바구니를 들고 다니시며 구입하시려는 상품을 고르신 후 한꺼번에 결제하시는 것과 동일한 기능입니다.

    장바구니 기능은 로그아웃하시거나 창을 닫으시는 경우 담으셨던 상품 리스트가 보이지 않으며 주문하시고자 하시는 상품을 차후에 확인하시고자 하시는 경우 관심 상품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 고객 센터의 업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Q. 고객 센터의 업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고객센터 근무 및 휴무시간 안내

    평일 근무시간은 오전 10:00 ~ 17:00 까지 입니다.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 입니다.


공지사항

공지사항 목록
제목 작성일
쇼핑몰 접속 시 멈춤, 오류, 깨짐 등의 오류 문제 해결 2018-10-08
더보기

Q&A 문의게시판

공지사항 목록
재입고문의 2024-04-01
제품상태 2024-02-26
문의 2024-01-28
재입고 2024-01-22
재입고 문의 2023-12-07
더보기

1대1 상담

비공개로 1대1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시간: 오전10:00 ~ 오후 18:00시
주말,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카카오톡 상담

카카오톡으로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아이디: realdesignkr

365 CS 고객센터

상담시간: 오전10:00 ~ 오후 18:00시
주말,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041-936-7024












BANK Info

주식회사 세인인터내셔널
신한은행 : 140-010-688916
국민은행 : 358801-04-128035

close